양자 토론 - 이재명·윤석열, 설연휴 31일 양자토론…내달 3일은 4자 TV토론(종합)

토론 양자 이재명 ·

토론 양자 이재명·윤석열 양자토론

토론 양자 31일 양자토론

토론 양자 李·尹 양자토론

토론 양자 윤석열 이재명

토론 양자 이재명·윤석열, 설연휴

토론 양자 '양자토론' 이틀

이재명·윤석열, 설연휴 31일 양자토론…내달 3일은 4자 TV토론(종합)

토론 양자 오늘 대선후보

이재명·윤석열, 31일 양자토론 합의… 安측 “법원 결정 무시” 반발

토론 양자 이재명·윤석열, 31일

선관위 ‘양자토론 TV 중계 불가’…국힘 “불법 선거 개입·원천 무효” : 정치일반 : 정치 : 뉴스 : 한겨레

토론 양자 이재명·윤석열, 설연휴

31일 양자토론 무산 위기…선관위 중계

당 경선 2위 홍준표 의원이 선대본부 상임고문직을 수락하며 합류하고, 대선 슬로건으로 '국민의 선택, 지금 바로! 안 후보는 이날 오후 국회 본청 앞 농성장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재명, 윤석열 후보는 담합 토론으로 정치적 갈등을 조장한 데 대해 국민께 사과하길 바란다"면서 "다음달 3일, 4자토론에서 무자료로 제대로 붙어보자"고 목소리를 높였다.

  • 한편 tv조선 보도에 따르면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가 28일 국민의힘의 토론 협상 방식에 대해 "도저히 납득이 안 된다"며 강하게 비토했습니다.

  • 성일종 국민의힘 토론협상단장은 이날 오후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실낱같은 희망을 갖고 설 연휴인 오늘도 민주당과 협상을 이어가기 위해 오전까지 기다려 봤지만 협상단은 오지 않았고 연락도 없었다"고 밝혔다.

선관위, ‘양자토론’ TV방송·유튜브 불가

유권자 맞춤식 '심쿵 공약'으론 중증 질환과 희귀암에 건강보험을 확대 적용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 민주당은 국민의힘이 제안한 '31일 양자 토론'에도 응하겠다고 밝혔다.

  • 또 윤석열 후보는 조금 전 당사에서 서해 피살 공무원의 유가족을 면담한 데 이어 지금은 안양으로 이동해 소방서를 찾을 예정인데요.




2022 www.soulswipe.com